본문 바로가기
팜존로그인
PAM ZONE
팜서비스
서비스개요
서비스범위
서비스가입안내
서비스 요금안내
기능안내
제품사양/특징
AS안내/매뉴얼
공지 / 자료실
공지사항 / 뉴스
자료실
자주묻는 질문
FAQ
전체메뉴 열기 / 닫기
팜 서비스
서비스개요
서비스범위
서비스가입안내
서비스 요금안내
기능안내
제품사양/특징
AS안내/매뉴얼
공지 / 자료실
공지사항 / 뉴스
자료실
자주묻는질문
FAQ
닫기
홈
자주묻는 질문
FAQ
FAQ
서비스 이용에 궁금하신 내용을 알려드립니다.
검색
자료실(목록)
번호
제목
등록일
조회수
34
(U안심)U-안심 알리미 요금제를 사용중인데, 후불충전(자동충전)이 안되나요?
2017-09-20
1741
33
(U안심)기존에 해당 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들도 자동으로 월 제공량이 변경 되는건가요? (통화 50분, 문자 기본제공)
2017-09-20
1396
32
[서비스기능] 장기 미이용 계정 개인정보 파기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
2016-08-22
1197
31
[기타]제한된 50분 거의 소진한 상태에서 통화시에 50분이 되면 자동으로 통화 끊기나요?
2015-04-15
2373
30
[기타]안심알리미 서비스와 U안심 알리미 서비스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2015-04-15
1614
29
[기타]단말기 보호케이스/베터리만 추가 구매하고 싶어요 ?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015-04-15
1083
28
[기타문의] 현재 팜 사용자(H-300,GT-350)인데, U-안심알리미서비스로 전환/신규 가입(서비스이용)이 가능한가요?
2015-04-15
797
27
[기타]문자 (기본 제공) 및 음성 (50분) 모두 사용후 추가적으로 사용하고 싶어요?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015-04-15
932
26
[해지] 서비스를 철회(14일 이내)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?
2015-04-15
552
25
[반납] U-안심알리미 단말기 사용 중 전학을 가거나 왔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015-04-15
865
1
2
3
4